보안접속
회원가입
비회원 구매조회
최근 본 상품내역이 없습니다.
::: RECENT VIEW | 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장바구니
상품 Q&A입니다.
상주 직원 부재로 응대가 어려웠던 점 사과 드립니다.
내년 시즌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할 곳이 없어 카테고리에 맞지 않게 글을 남기네요.
다른것도 아니고 시즌상품인데..
AS 응대 처리가 이렇게 늦으면 어떻게 하라는 얘기인가요?
고장난거를 계속 쓰라는건가요? 아님 세컨장비를 사라는 건가요?
운영을 하고 있는건지 진짜 답답하네요.
문의에 대한 빠른 확인, 답변 부타드려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